상품 검색

장바구니0

합격수기

HOME > 커뮤니티 > 합격수기

학원의 시스템+분위기+선생님들 모두 다 좋은 선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2-17 00:11 조회 1,468회 댓글 0건

본문

'참고 나아간다'

안녕하십니까. 2019년에 수원 메가스터디에서 재수한 이승훈이라고 합니다.

학창시절 동안 제대로 공부를 해본 적이 없었던 저는 당연하게도 현역 수능이었던 2019수능을 완전히 망쳤습니다. 고등학교를 다니며 ‘나는 내신이 안 좋으니 정시로 대학가야지’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수시와 정시 둘 다를 놓친 것이었습니다.

모두 떨어지고 나니 한가지 생각이 머리에 스쳐 지나갔습니다. ‘지금까지 그냥 힘든 것들은 피해 다니기만 한 것이 아닌가?’ 그래서 저는 제 힘으로 저를 바꾸고 싶었고 수능이 끝난 한달 뒤인 2018년 12월 13일에 수원 메가스터디 재수 기초 선행반에 입학하게 되었습니다.

매우 낮은 등급대로 공부를 시작하였던 저는 들쭉날쭉했던 제 등급을 안정시키고, 공부법을 바로잡고, 집중력을 향상시켜 나갔습니다. 남들보다 일찍 시작했음에도 성적이 쉽사리 오르지 않았지만, 죽어라 하면 수능 결과가 보답해 줄 거라는 선생님들의 말씀을 믿으며 참고 천천히 나아갔습니다. 결국 수능 한달 전인 10월부터 성적이 많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제 수능 점수가 그렇게 좋아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만, 저는 수원 메가스터디에서 수능 성적 외에도 꽤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상상도 못할 점수를 받았고,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도 얻었습니다. 이것은 앞으로의 제 삶에서도 큰 힘이 될 것이라생각합니다.

재수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수원 메가스터디는 학원의 시스템, 분위기, 선생님들 그 어느 하나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선생님들을 믿고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저의 성공에 큰 기여를 해준 수원 메가스터디에 큰 감사를 표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