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합격수기

HOME > 커뮤니티 > 합격수기

서로의 공부에 방해가 되지 말자는 분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2-16 23:46 조회 1,459회 댓글 0건

본문

'서로의 공부에 방해가 되지 말자는 분위기'

별 의욕 없고 목표도 없던 학창시절을 보내고 공부할 의지도 없던 저는 당연하게도 수능을 망치고 무기력하게 집에 있었습니다. 그때 이렇게 한번 사는 거 의욕도 목표도 없는 삶을 살기 싫다는게 와 닿았고 고등학생 때는 모르던 공부의 필요성과 의미를 알게 되어서, 꿈을 이루고 싶다는 의지로 학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수원 메가스터디의 장점으로는 초반에 흔들리는 아이들의 분위기를 정말 잘 잡아주시고 선생님들께서 아이들의 관리에 정말 힘써주십니다. 흔히 생각하는 수업시간이든 자습시간이든 무거운 재수학원 분위기가 아닌, 수업시간에는 중간중간 수업에 흥미를 잃지 않게 좋은 이야기들도 해주시며 심리적 압박감을 어느 정도 풀어 주는 웃긴 이야기도 몇 번해주셔서 수업 내용에 흥미를 가지고, 좋은 분위기에서 슬럼프 없이 수업을 즐겁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자습시간에 자습에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시고, 서로의 공부에 방해가 되지 말자는 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학생들 상호간에 존중하며 공부를 이어나갈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성적에 관한 것 말고도 현재 심적으로 힘든 것이라든지 공부방법등 여러 가지에 대해 바로바로 상담해주시는 담임선생님이 계시고, 항상 학습 플래너 검사를 통해 공부 방법을 조정해주시며, 평가원 모의고사 등 큰 시험이 있은 후, 좋은 글귀나 말들로 좌절감이나 불안감 등을 떨쳐낼 수 있게 마인드 컨트롤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시는 점 등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