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2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3-27 12:20 조회 408회 댓글 0건

본문

            초등부  2월 소식지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매서웠던 겨울 추위가 물러가고 여기저기 봄의 기운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지구 전체를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코로나 광풍도 백신 보급과 함께 현저하게 기세가 꺾이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이제 아이들의 학교 생활을 비롯한 모든 국면에서 정상적인 생활 리듬이 회복될 것 같고 이에 대비해 차근차근 여러가지 사항을 준비하고 점검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그 동안 교육부의 발표 내용을 볼 때 신학년 개학 후에는 작년과 다르게 학교 수업이 대면수업 위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집안에서의 생활과 원격수업에 익숙해져 있는 아이들이 학교 대면 수업과 학원 대면 수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체력 문제, 건강 문제 등을 섬세하게 점검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개학 후에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하고 학원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학교 수업도 완벽하게 소화해 나가도록 학원도 더욱 세심하게 아이들 하나하나를 보살피겠습니다.

●  수업시간 조정
  전면적인 학교 개학에 따라 3/2(화)부터 1, 2월에 진행된 기존의 수업 시간을 더 늦추고 차량 운행 시간도 이에 맞추어 조정됩니다.  학년, 반에 따라 수업 요일과 시간이 서로 다르니 구체적인 사항은 학원 상담이나 담임선생님께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아이들 운송을 담당하는 기사님의 H.P번호를 부모님과 아이들이 모두 숙지해 주시고 폰에 입력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논술 특강 개강
 연중 학습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어 있는 논술 특강을 5, 6학년을 대상으로 3/5(금)부터  개강합니다.  수업 시간은 매주 금요일 PM 7:20~8:40 주 1회이며 비용은 월 50,000원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중요한 논술 과목의 기초를 배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적극적으로 활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학부모 간담회 안내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한꺼번에 학부모님들을 모시는 대규모 설명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학부모님들이 개별적으로 담임선생님과 만날 수 있는 학부모 간담회를 3월 중순 ~ 하순에 가질 예정입니다.  아이의 학원 적응 상태와 학습 진척 상황에 대해 정밀한 상담을 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꼭 한번 학원을 방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담임선생님과의 조율을 통해 학부모님의 방문이 편하신 일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