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1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2-05 11:31 조회 447회 댓글 0건

본문

초등부  1월 소식지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오랜 원격수업 기간 끝에 아이들을 직접 교실에서 만날 수 있게 되어 다행스럽고 반가운 마음을 이루 말로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그 동안 원격수업 과정 속에 미진했던 학습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기면서 더욱 더 충실하게 아이들을 가르치고 학습과정이 완결되도록 빈틈없이 뒷받침해 나가겠습니다.  학부모님께서도 아이들의 학습 진행 과정과 학원 적응 상태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 수시로 담임선생님과 전화 상담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겨울이 한참 남았으니 코로나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는 말할 것도 없고 감기 예방에도 신경을 많이 써 주셔야 하겠습니다.  학원에서도 모든 아이들이 쾌적한 방역 환경 속에서 오로지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모든 상황을 세심하게 점검하고 또 점검하겠습니다.

●  보강 및 클리닉 수업 강화
원격수업 기간 동안 미진했던 학습 부분의 보완을 위해 개인별, 반별로 강도 높은 보강 수업 및 클리닉 수업을 시행할 계획입니다.  정규 시간표 외의 모든 추가 수업은 부모님께 사전에 문자로 통보해 드리니 내용을 확인하시고 아이들이 지각, 결석하는 일이 없도록 잘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엄격한 방역 수칙 준수
확산의 정도가 약간 진정되고 있긴 하지만 코로나 사태의 와중에 아이들을 학원에 보내게 되어 부모님들의 걱정이 적지 않으실 것입니다.  모든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면서(교실 칸막이 설치, 체온체크, 마스크 쓰기, 거리두기, 손세정, 자가격리자 및 확진자 접촉 상황 매일 점검 등) 아이들을 관리하고 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학원에서도 철저하게 방역과 관련된 교육을 아이들에게 시키고 있지만 학원 밖의 생활 및 활동에서 아이들이 방역 수칙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는 일이 없도록(특히 친구들과 어울릴 때) 잘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조기 수업 시행 2월까지 연장
  방학 기간 동안 방역 대책의 일환으로 조기에 실시했던 아이들의 수업을  거리 두기 강화 차원에서 2월말까지 연장하고자 하오니 아이들의 등.하원에 혼란이 생기지 않도록 잘 지도해 주시기 바라며, 신학기 3월부터는 기존 시간으로 복귀할 예정이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수강료 차감 청구
원격수업 기간 동안의 수업료는 교육청 지침에 의거 대면수업 수강료의 70%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원격수업 기간 동안 차감된 수강료를 2월 수강료에 반영하여 청구하였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구정 연휴 휴강 안내
법정 공휴일인 구정 연휴 기간(2/11~2/14) 모든 정규 수업을 휴강하니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