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11월 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11-21 11:44 조회 487회 댓글 0건

본문

초등부 11월 소식지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와 함께 한 동안 잠잠하던 코로나 19가 다시 고개를 쳐들고 있습니다. 학원에서도 방역 수칙의 철저한 준수와 아울러 학습 과정에서 조금의 문제도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지만 학부모님들 가정에서도 다시 한번 경각심을 가지고 자녀들을 보살피고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녀에게 약간의 이상 증세가 발견될 경우 지체없이 학원으로 연락해 주십시오. 증세 확인을 위해 수업을 빠지는 경우 반드시 추후 개별 보강을 통해 학습 진도 이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손잡고 함께 노력해서 이 힘든 시기를 슬기롭게 잘 견뎌냅시다.
  겨울은 신학년을 대비해야 할 참 중요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어수선한 연말연시 분위기와 크리스마스 때문에 아이들의 학습 집중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학원에서 부여하는 과제를 잘 수행하고 있는지 수시로 점검해 주시고 바른 자세로  수업에 임하고 있는지 담임 선생님께 자주 확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학원에서도 부모님들이 궁금해 하시기 전에 수시로 상담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년도 학습 프로그램 변경
  교육 환경의 변화와 학부모님들의 요구에 발맞추어 신학년 학습 프로그램을 대폭 개정하였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이들 편으로 발송하는 신년도 학습 프로그램이나 학부모 간담회시 제공하는 자료를 참조하시고 핵심적인 사항만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영어 학습 강화 – 영어 학습 시간이 부족하다는 학부모님들의 의견이 많아서 영어 학습 시간 및 학습 내용을          획기적으로 확충하였습니다.
  ② 수업 선택권 강화 – 수학 외의 모든 과목(영어, 논술, 국사과 등)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자녀들의 수준과 필요에 맞는 학원 수업 선택이 가능합니다.
  ③ 정밀한 수준별 반 편성 – 수준에 맞는 반에서 아이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영어, 수학 반 편성을 훨씬                  세분화하였습니다.
 ④ 수강료 수준 유지 – 수학, 영어를 중심으로 수업 시간은 이전보다 훨씬 늘었지만 수강료는 이전 수준 상태를          유지하려 노력하였습니다. 추가적인 큰 부담 없이 신학년 프로그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이 알고 싶으시면 학원 상담이나 담임 선생님께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간담회 진행 중
  11/16 ~ 11/30일까지 학년별 학부모 간담회를 진행 중입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자녀의 학원 적응 상태나 학습 진척 상황에 대해 상세한 상담을 해 드리는 것은 물론 대폭 개정되는 신학년 학습 프로그램도 함께 설명해 드리고 있으니 바쁘시더라도 꼭 한번 간담회에 참석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참석하신 학부모님께는 자료집과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