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10월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11-21 11:35 조회 464회 댓글 0건

본문

초등부 10월 소식지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오랜 기간의 원격수업 끝에 마침내 우리 아이들의 얼굴을 직접 보고 가르치는 대면수업을 할 수 있게 되어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많이 답답하셨을 텐데 그 긴 기간을 원격수업으로 견디면서 기다려 주신 여러 학부모님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앞으로 평소보다 더욱 더 짜임새있고 충실한 정규 수업과 각종 보강을 실시하여 그 동안 다소 미진했던 수업과 아이들의 학습에 충실한 보충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시고 우리 학원도 아이들의 방역과 쾌적한 학습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면서 아이들 지도에 임하겠습니다.

●  각종 보강 및 클리닉수업 진행
원격수업 기간 동안 미진했던 학습 부분의 보완을 위해 현재 수시로 보강 및 클리닉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끔씩 아이들의 미등원일에도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력 보강을 위한 필수적인 조치이니 다소 불편하신 점이 있더라도 아이들이 결석, 지각하는 일이 없도록 잘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초등부 학부모 간담회 진행
코로나 사태로 인해 대규모 인원이 모이는 설명회를 진행하기가 어려워져서 예년에 시행해 오던 겨울방학 대비 초등부 학부모 설명회를 올해는 소수 인원만 참석하는 학부모 간담회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시기는 11월 말 ~ 12월 초로 예상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일정이 잡히는 대로 다시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간담회에 참석하신 모든 학부모님께 자료집과 예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 꼭 한번 학원을 방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중1예비 설명회 동영상 업로드
초6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한 중1예비 설명회 동영상이 현재 홈피에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P.C를 통해 시청하기가 불편하신 학부모님들은 네이버 밴드를 통해 핸드폰으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시내 중학교 선택 방법 및 각 학교별 특성과 학원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해 드리고 있으니 시청하시고 많은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관련된 자료집은 아이들 편으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  친추 및 학추 진행
  11월 초부터 1월 초까지 신학년 대비 예비학습을 원하는 신입생들을 위해 학원 전체적으로 친구 추천 및 학부모 추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합니다.  기간 내에 신입생을 추천해 준 재원생이나 재원생 학부모님에게는 상당한 수준의 장학 혜택을 부여하니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좀더 상세한 친추, 학추의 내용은 학원 상담이나 담임선생님께 문의해 주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