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6월 가정통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6-22 14:45 조회 470회 댓글 0건

본문

초등부 6월 소식지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쉽게 종식되지 않는 코로나 사태와 그로 인해 헝클어진 학교 수업의 리듬 등으로 학부모님들과 우리 아이들이 느끼는 피곤함이 바닥을 가늠하기가 어려울 정도인 것 같습니다.  모두가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만 이런 예외적 상황 속에서 꾸준히 자신의 학습 리듬을 착실하게 유지하는 아이와 그렇지 않은 아이 사이에 더 큰 학력 격차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학부모님들께서 항상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초등학교 시기의 주요 학습 내용은 앞으로의 긴 공부 과정에서 가장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것들에 해당하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습득을 게을리 하면 중,고등학교 학습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시행하는 원격수업을 제대로 수강하고 이해하고 있는지, 학원 수업을 충실히 잘 듣고 과제를 잘 수행하고 있는지 부모님들께서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자녀들을 지도, 감독해 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학원에서도 이런 마음 자세로 아이들의 하루하루 학습과정을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① 원격수업 관리
  대부분의 초등학교가 매주 하루의 등교 수업과 4일의 원격수업을 시행하는 중입니다.  수업의 절대 분    량이 원격수업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원격수업을 소홀히 하면 수업 내용의 상당 부분을 놓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원격수업을 제대로 수강하고 있는지 옆에서 늘 점검하여 주시고 수업 받은 내용 중 이해가 되지 않은 부분은 학원 선생님께 수시로 질문하여 반드시 이해하고 넘어가도록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수업의 수업 내용을 학원에서도 수시로 점검하고 있는 중입니다.
 
  ② 학력평가 대비
  아이들의 학력 수준을 부모님들께서 정확하게 파악하고 대응하실 수 있도록 학원에서 수시로 학력평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학력평가에 철저하게 대비하는 것이 곧 튼튼하게 기초 학력을 쌓아가는 과정이니 아이들이 최선을 다해 학력평가에 임하도록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 월례고사 학력평가는 6/22일에, 1학기 기말 학력평가는 7월 말에 시행할 예정입니다.

  ③ 방역관리
  감염병 예방을 위한 위생 수칙 준수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말씀드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모든 재원생들을 대상으로 철저한 위생 관리를 하고 있으니 학부모님들은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아울러 우리 아이가 혹시 코로나 감염 증세를 나타내고 있는지, 확진자나 자가 격리자와 동선이 겹쳐지는 경우가 있었는지 날마다 점검을 해 주시고 조금이라도 해당되는 부분이 있으면 즉각 학원으로 연락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