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5월 가정통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5-25 20:09 조회 466회 댓글 0건

본문

          초등부 5월 소식지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아이들의 등교 개학이 코로나 사태로 인해 계속 뒤로 미루어지면서 집에서 아이들을 돌보고 온라인 수업까지 점검해 주어야 하는 부모님들의 노고가 얼마나 클지 짐작하기도 어렵습니다.  모두가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이런 사태를 맞아 부모님과 우리 아이들 모두 건강을 잘 유지하고, 힘든 나날의 상황을 슬기롭게 잘 견디고 이겨 내시기를 기원합니다.  특히 아이들의 학습 공백 기간이 길어지면서 학력의 기초가 형성되어야 할 중요한 시기에 상당한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커졌습니다.  등교 개학 후의 원만한 학습 적응을 위해서나 앞으로의 긴 학습 과정을 잘 헤쳐 나가기 위해서 다음의 사항들에 특히 관심을 가지고 자녀들을 보살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① 각종  note 및 교재 점검
  학원에서 수업을 받으면서 제대로 필기를 하였는지, 문제를 풀었는지 꼭 주기적으로 점검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날마다 하실 수 있으면 가장 좋고, 그럴 상황이 되지 않으면 며칠에 한번씩,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은 꼭 점검을 해 주시고 학부모 점검란에 싸인을 해 주십시오.

  ② 각종 과제 점검
  날마다 수업시간을 통해 선생님들이 적절한 양의 과제를 부여합니다.  모든 과제 내용은 스케쥴note에 기록되어 있으니 과제를 제대로 수행하였는지 스케쥴note에 기재된 과제 목록을 보면서 확인해 주시고 과제 이행이 되어 있지 않으면 다 완수할 때까지 강력하게 감독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월례고사 대비
  잘 알고 계시는 것처럼 아이들의 적정 수준 학력 유지를 위해 학원에서 매월 월례고사를, 학기 말에는 기말고사를 시행합니다.  시험에 대비하여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곧 기초 학력을 쌓아가는 과정이고 그 동안에 배운 내용을 총정리하는 과정이니 아이가 항상 최선을 다해 시험에 대비하고, 시험에 응하도록 지도해 주십시오.

  ④ H.P 사용 시간 제한
  초등학교 때의 생활 습관과 학습 태도는 앞으로의 학습 과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습관적으로 H.P을 만지작거리는 일이 없도록, 일정 시간 이상 게임이나 채팅을 하지 않도록 꼭 올바른 습관을 형성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학원에서도 위의 사항들을 항상 유념하면서 아이들 하나하나의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곧 아이들의 등교 개학이 이루어질 예정이니 학교마다 조금씩 다른 아이들의 등교 수업 형태를 학원 담임선생님께 바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