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4월소식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4-22 14:31 조회 491회 댓글 0건

본문

초등부 4월 소식지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끝을 알 수 없는 코로나19의 여파 속에서 우리 아이들이 이제까지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온라인 개학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접속 장애나 쌍방향 소통 시스템 구축 등 기술적인 문제는 차치하고, 온라인 형태의 수업에 아이들이 제대로 적응하고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 지가 큰 관건이 될 것 같습니다. 부모님들께서 유의하시고 염두에 두셔야 할 점은 하루 대여섯 시간의 수업 시간 동안 우리 아이들이 꾸준히 집중력을 유지하기가 결코 쉽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다르게 말씀드리면 아이들이 수업 시간 동안 다른 일에 관심을 두거나 채팅이나 게임을 하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점검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학원에서 수업을 듣는다면 좀 더 수업에 집중하는 분위기를 저희가 만들 수 있겠지만 교과부가 학원에서 학교 수업 듣는 것을 금지한다고 지침을 제시하였기 때문에 이 또한 불가합니다. 아무쪼록 아이들의 수강 과정을 잘 지켜보아 주시고 감독자가 옆에 없으면 거의 딴 짓을 할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으로 온라인 수업 관리에 임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개학으로 인한 수업시간 조정
 그 동안 아이들의 위생 관리를 위해 오전에 진행했던 수업을 온라인 개학으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오후에 진행할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학교별로 수업 시간과 종례 시간을 확인하여 아이들이 학교 수업 수강 후 학원에 오는 데 무리가 없도록 학원 수업 시간을 합리적으로 조정하겠습니다. 일부 반이나 요일의 경우 기존 수업 시간보다 약간 늦춰질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수업 시간 변동이 있을 시에는 즉각 부모님께 그 내용을 통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학교 온라인 수업 피드백
 현재 선생님들께서 학교 수업에서 진행된 학습 내용과 정보에 대한 확인과 점검을 수시로 하고 계십니다. 필요할 경우 적절한 보강과 클리닉 수업을 통해서 아이들이 수업 내용을 충실히 이해하도록 뒷받침하겠습니다. 부모님들께서도 학교 수업 수강 과정과 내용을 수시로 점검해 주시고 담임 선생님께 이에 관한 상담을 자주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국사과 특강 재개
 학원에서 수강하고 있지 않은 주요 학습 과목인 국.사.과 기초 학력 관리를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국.사.과 특강을 연중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휴원 사태로 잠시 중단했던 국.사.과 특강을 학부모님들의 재개 요청에 따라 개강과 더불어 4/14에 다시 재개하였으니 많이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