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3월가정통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3-26 15:53 조회 506회 댓글 0건

본문

초등부 3월 소식지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끝이 없이 확대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여파가 우리 아이들의 정상적인 학습 과정과 학습 리듬에도 막대한 악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새 학년을 맞아 즐겁게 학교와 학원에 다녀야 할 아이들이 한달 이상을 집안에 머물러 있으니 제대로 활동을 하지 못하고 갇혀 있는 아이들의 답답한 심정은 물론 그런 자녀들을 바라보고 있는 부모님들의 안타까운 심정도 그 깊이가 어느 정도일지 쉽게 짐작이 되지 않습니다.  아무쪼록 빨리 이번 사태가 진정되고 아이들을 포함한 모든 사회 전체가 정상으로 복귀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면서 학원도 위생수칙 준수를 포함한 아이들 보호와 학습 관리에 더욱 더 유념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전해 드립니다.


●  수학 단기 진도 완성반 운영
  그 동안 지속된 휴원으로 새학년 수학 교재 진도를 제대로 나가지 못한 원생들을 위해 정규수업 외의 단기 수학 진도 완성반을 운영합니다.  기간은 4/6(월) ~ 4/18(토)까지 2주간이며 수강료는 무료입니다.  휴원 기간 동안의 학습 공백을 메꿀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용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수업 시간, 교재, 진도 등의 상세한 내용은 담임 선생님이나 학원 상담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종 보강, 클리닉 수업 참여
휴원 기간 동안의 학습 공백이 큰 관계로 이를 보충하기 위해 선생님들이 다양한 형태의 보강 및 클리닉 수업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보강 및 클리닉 수업은 사전에 그 계획을 부모님들께 문자로 안내해 드리니 아이들이 지각, 결석하는 일이 없도록 잘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생 수칙 준수
  감염병 예방을 위해 저희 학원은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손 세정제 사용, 학생간 거리두기 등의 위생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워낙 활동량이 많고 활발한 시기에 있기 때문에 간혹 학원의 지침을 어기고 친구들끼리 모여 수다를 떨거나 장난을 하는 경우가 보입니다.  학원에서도 철저히 단속하겠지만 그런 행동을 가급적 삼가도록 가정에서도 잘 지도해 주시기 바라며 참고로 아이들의 대화 통로를 차단하기 위해 당분간 학원 매점도 문을 닫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