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초등부 학원소식

2월 가정통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03-26 15:50 조회 449회 댓글 0건

본문

초등부 2월 소식지


 안녕하십니까. 수원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찾아오면서 우리 아이들도 새로운 마음으로 학교 갈 준비를 해야 하는 시기인데 예기치 못했던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개학 분위기가 좀 어수선해진 것 같습니다.  조만간 사태가 진정되고 평상시의 학교 분위기로 돌아갈 수 있을 터이니 그 때를 대비하여 아이들이 차분한 마음으로 개학 준비를 해 두도록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 수업에 들어가기 전에 교과서를 미리 읽어 두는 것이 실제 수업에 임했을 때 큰 도움이 됩니다.  자녀들이 새 학년 교과서를 미리 한번 훑어보도록 지도해 주십시오.  아울러 방학 동안의 다소 느슨했던 생활 리듬에서 벗어나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생활 리듬을 회복하도록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학원에서도 개학에 발맞추어 아이들이 순조롭게 학교 수업과 학교 생활에 적응하도록 여러가지 사항들을 꼼꼼하게 챙기겠습니다.

●  코로나바이러스 대응책

아직 그 위험성이 상존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차단하기 위해 우리 학원에서도 다음과 같은 여러가지 대응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① 매 쉬는 시간마다 아이들에게 손씻기 권장
  ② 손 소독제와 마스크 교실 및 교무실에 비치하여
      사용 권장
  ③ 발열 측정기 교무실에 비치하여 수시로 원생 및
      교직원 체열 측정
  ④ 기침 및 발열 증상 학생 출현 시 즉시 격리 및
      가정이나 인근 병원으로 후송
  ⑤ 정기적인 강의실 및 책걸상 소독

  최선을 다해 예방에 힘쓰고 아이들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있으니 학부모님들께서도 너무 걱정하시지 말고 자녀들을 학원에 보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파닉스 특강 개강

영어 발음 능력이 다소 뒤떨어지거나 완전치 못한 재원생들을 위해 3월 초부터 영어 파닉스 특강을 새롭게 개설합니다.  대상은 5, 6학년 재원생이며 수강료는 한달 6만원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 발음 및 필수 단어 암기를 완성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이 참여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상담 요망

  예년 같으면 자주 시행했을 학부모 설명회나 학부모 간담회를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전혀 시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 학부모님들께서 아이들의 학원 생활이나 학습과 관련해 궁금하신 점이나 상담을 원하시는 사항이 있으면 개별적으로 학원을 방문해 주시거나 담임선생님께 상담 전화를 해 주십시오.  언제든지 상담에 응해 드리겠습니다.  학원을 방문하실 경우에는 담임선생님과 미리 시간을 조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해 주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