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메가도서실

HOME > 초등부 > 메가도서실

개구리 왕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지현 (218.♡.160.37) 작성일 20-03-08 13:11 조회 300회 댓글 0건

본문

개구리 왕자
세계명작
어떤 임금의 딸들은 아름다웠습니다.그 중에서도 막내 딸이 가장 아름다웠습니다.
막내딸은 연못 주위에서 공을 가지고 놀다가 그만 공을 연못에 빠트리고 말았습니다.공주는 슬퍼하였습니다.그러자 개구리가 공주에게 말을 걸어왔습니다.개구리는 공을 빼주는 대신 자신의 소원을 들어달라고 하였습니다.공주는 알겠다고 하였습니다.개구리는 얼른 공주의 공을 빼주었습니다.공주는 공을 받고 전속력으로 달려서 집에 도착하였습니다.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공주가 저녁식사를 하고 있었을 때 누군가 문을 두드렸습니다.아까 그 개구리였습니다.공주는 개구리를 무시하였지만 임금이 약속은 어기는 것이 아니라며 공주는 할 수없이 문을 열어주었습니다.개구리는 집 안으로 들어와서 공주의 방으로 들어갔습니다.공주는 나가라고 하고싶었지만 임금의 말이 떠올라서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개구리는 공주에게 침대위로 올려달라고 하였습니다.공주는 싫다고 하였습니다.개구리가 펄쩍 뛰어올라 공주의 침대위에 누웠습니다.공주는 그러자 그런 모습의 개구리가 징그럽다며 개구리를 벽에 던져버렸습니다.개구리가 이제 소원을 말하겠다고 하였습니다.개구리는 공주에게 입맞춤을 권하였습니다.그러자 공주의 표종은 더욱더 찌푸려졌습니다.개구리는 말을 이어갔습니다.개구리는 자신은 원래 잘생긴 왕자인데 마녀의 마법에 걸려 이 모습으로 변했다고 하였습니다,그 마법을 풀 수 있는 방법은 자신이 죽거나 공주의 입맞춤밖에 없다고 하였습니다.공주는 믿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개구리에게 입맞춤을 하였습니다,그러자 개구리가 멋진 왕자로 변하였습니다.그렇게 공주와 왕자는 결혼하여서 행복하게 살았습니다.공주가 개구리를 벽으로 던졌는데 개구리가 죽지않는 걸 보고서 개구리는 쉽게 죽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되었다.그리고 개구리왕자가 자신은 원래 잘생긴완자라고 한 것이 잘난 척이 좀 있는 왕자일 것 같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