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메가도서실

HOME > 초등부 > 메가도서실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상대성이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크릿SA (121.♡.201.240) 작성일 20-12-02 14:53 조회 588회 댓글 0건

본문

이 책은 상대성이론을 쉽게 설명한 책이다 이 책을 보며 나도 좀 더 상대성이론을 좀더 이해하게 되었다
일단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을 대해 다룬다.
일단 특수상대성이론은 시간과 공간은 절대적인 것이 아니면 관측하는 임장에 따라 바뀐다.그리고 이 특수상대성 이론에서 나온 공식이 그 유명한 E=mc² 에너지는 질량곱하기 광속의 제곱 일단 이 이론은 1905년 아인슈타인의 브라운 운동이론과 특수상대성이론 광양자가설이 대표적이다. 그냥 아주 쉽게 말하면 에너지와 질량이 같다는것을 나타내는 식이 E=mc²인것이다.
 상대성이론은 물체가 어느방향에서 봄에따라 달라진다고 했다. 어떤 사람이 앞에서 달려오는 차를 봤을땐 그닥 빨라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그 옆에서 보는 사람은 빠르게 보인다 그 안에타고있는 사람은 그닥 빠르게 안느끼고 그 옆에 차타고 지나가던 사람은 엄청 빠르게 보인다. 하지만 광속불변의 법칙 광속은 어디에서 봐도 다 똑같다는게 결론이다.
 우리는 상대성이론을? 그거 이는 엠씨제곱아냐?? 이러지만 그 이론을 완벽하게 이해하기는 쉽지 않다. 우리도 이 기회에 이론을 완벽하게 이해하게 설명해보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