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메가도서실

HOME > 초등부 > 메가도서실

법은 무조건 지켜야 할까? - 박수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수연 (49.♡.69.116) 작성일 20-10-23 17:30 조회 234회 댓글 0건

본문

이 책을 딱 보는 순간 '이거 정말로 흥미롭고 재미있을것 같은걸?..' 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읽게되었다.
 법은 평소에 지켜야하고 알고 있어야 한다고 배웠는데 이 책을 본 순간에는 '어, 법은 무조건 지켜야하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조금 들게 되었다. 이 책을 읽고나서 더 알게된 점은 법이 우리 생활 주변에서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알게되었다. 법은 우리에게 도움을 주고, 억울한 일을 당했을 때, 우리를 보호해주는 것 등등 많은것들을 하고 있다.
 법이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니까 법은 꼭 필요하다는 생각이 더 잘 와닿았고, 느꼈다.
 법은 정말로 꼭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법은 우리의 권리, 재산, 평화 등등을 지켜주고, 목숨까지 구해줄 수도 있
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게 평화를 주기 때문이다.
 법에 대해 조금 더 알게된것 뿐만 아니라 이 기회에 법을 조금 이해하고 알게된 것 같아서 뿌듯했다.
 학교에서 친구와 서로 잘못했을 때 싸웠는데 서로 잘못을 남에게 떠밀어서 더 큰 싸움이 일어났었다. 그 때 법을 알고 책임을 가졌다면 더 커지지 않았을것이다.
 이 책을 읽고 많은것을 느꼈고, 다음에는 다른 법에 대해 더 알아보아야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