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검색

장바구니0

메가도서실

HOME > 초등부 > 메가도서실

종이 봉지 공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6학년 강지현 (218.♡.160.37) 작성일 20-06-20 19:27 조회 288회 댓글 0건

본문

종이 봉지 공주
로버트 문치 지음 마이클 마첸코 그림
  엘리자베스는 정말 아름다운 공주였다,엘리자베스는 로널드 왕자를 사랑하였기에 왕자와 결혼하기로 하였다.
 어느 날 무서운 용이 나타나 공주의 성과 물건을 모두 불태워버리고 왕자를 데리고 갔다.분노에 차버린 공주는 왕자를 구하러 가려고 했다,하지만 공주에게는 입을 옷이 없었다,공주는 종이 봉지를 발견하고 어쩔 수 없이 그 종이 봉지를 입고 왕자를 구하러 간다.
  공주는 자신보다 먼저 왕자를 생각한다고 느꼈다.
  공주는 마침내 용의 집에 도착하게 되고 문을 쿵쿵 두드렸다,용은 공주를 보더니 반갑지 않다는 표정을 지으며 문을 쾅 닫고 내일 오라고 하였다.그렇지만 공주는 다시 문을 두드리고 귀찮은 표정을 지은 용은 이제야 밖으로 나왔다.공주는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공주는 용에게 아부를 하며 용을 지치고 힘들게 해서 쓰러지게 하였다.
  공주는 미소를 지으며 용의 집 안으로 들어가 로널드 왕자를 구했다,그런데 왕자는 고맙다고 하지는 못 할망정 공주에게 그렇게 꾸미지도 않은 모습으로 오냐고 투덜거리고 공주에게 다시 성으로 돌아가 꾸미고 오라고 하였다,공주는 기가 막혔다.공주는 왕자에게 너는 겉만 번지르르한 껍데기일 뿐 이라고 하였고 두 사람은 결국 결혼을 하지 않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학원버스 오시는 길
Copyright © 2001-2013 수원메가스터디.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